본문 바로가기

말함/헛소리(RPS주의)

공커 후윹 보고 가세요





이게

몬일

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후윹 파세요 후윹 보고가

어느날갑자기 1등공커된 후윹 보고가요

단독자의삶 이제 네버!

후윹을 시작하실때 꼭 저를 태그해주세요 @gndldbxh

후윹의 연성을하실때 꼭 저를 태그해주세요 @gndldbxh

감사합니다



맞아 글고 콘서트에서 윳또가 호이형 자랑을 그렇게 햇어요 진짜로

오지지???

알아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